티스토리 뷰
목차
6월14일 금요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자취 새내기 NCT 도영이 나옵니다.NCT도영의 건강관리부터 시장방문까지 도영의 하루 일상이 그려집니다.그럼 나혼자산다 도영이 간 떡볶이 가게 위치는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도영
6월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NCT 도영이 건강관리에 여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4월에 나혼산에 출연한 이후로 2개월만에 다시 출연했는데요.
도영은 아침에 고부터 고로쇠물부터 죽염등 건강식품으로 배를 채웁니다.여기에 친이모가 보내준 산삼 뿌리까지 씹어먹으며 건강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어 도영은 장바구니를 들고 시장을 방문합니다.동네 시장에 방문한 도영은 어머니들의 폭풍 칭찬에 몸둘바를 몰라하며 쑥스러워합니다.
한편 도영은 시장을 방문한 뒤 단골 떡볶이 가게앞에서 주춤이며 내적갈등에 빠진 모습을 보여줍니다.저번에 도영의 떡볶이 단골가게가 방송되며 NCT 도영세트까지 생긴것인데요.도영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도영은 도망가?라며 혼잣말을 하며 고뇌에 빠지고 결국은 떡볶이 가게에 들립니다.이어 도영은 장을 봐온 후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합니다.
메뉴는 햄주먹밥과 가지튀김 요리입니다.자취새싹의 면모와는 다르게 요리를 뚝딱 잘해내던 도영은 이번에도 가지튀김요리에 도전하는데요.
요리에 한창인 도영의 집에 누군가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나타납니다.바로 친형인 배우 공명인데요.
친형 공명과 함께하는 하루 일상은 어떨지 6월14일 MBC '나혼자산다'에서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나혼자산다 도영 떡볶이 가게
이 떡볶이 가게는 24시간 영업하는 떡볶이 가게로 유명합니다.NCT 도영세트는 떡볶이에 튀김+순대까지 1인분 세트에 8000원입니다.
주소로는 노룬산시장을 치거나 무지개약국을 쳐서 가면 됩니다.
메뉴
떡볶이 1인분 3000원
튀김 2개 1000원
순대 1인분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