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728x90
    반응형

    1월12일 일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올해 결혼을 발표한 '미우새' 아들 김종민과 김희철이 함께 점집을 방문했습니다. 

    특히 결혼을 발표한 김종민은 예비신부와 궁합에 대해서 점을 봤고 결혼운과 사주풀이에 두사람은 놀라워했습니다. 



    김종민은 예비신부가 전해준 생년월일을 무당에게 전해주었고 김희철은 "그분 맞지?"라며 베일에 싸인 예비 신부의 목격담을 공개했습니다다. 미우새 멤버 중 첫 번째로 김종민의 '그녀'를 보고도 그간 비밀을 지켜주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이 간 점집은 40년 경력의 무속인이였고 예비신부 애칭인 히융이 적어준 생년월일과 몇시에 태어났는지를 조심히 건내줍니다.극도로 긴장하는 김종민에게 정확한 결혼시기를 맞추는가 하면 "결혼과 동시에 자식운이 들어온다" 라고 했습니다.그러면서 "김종민이 2세를 굉장히 원한다"라고 말했고 2026년이 넘어가면 애가 먼저 나올 수 있으니 그전에 결혼을 꼭 하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무속인은 예비 신부에 대해 "똑똑하고 지식이 풍부하다"라고 말했고 사주에 홍염살이 3개나 있다고 말했는데요.이 홍염살은 연예인들에게 많이 있는 사주로 타고난 매력으로 주위사람을 이끄는 사주라고 합니다.또한 현침살이 4개나 있어 굉장히 정확하고 섬세하다라고 설명하며 김종민이 납작 업드려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종민은 놀란듯 맞다고 말했으며 예비신부와의 언쟁에서도 한번도 이긴적이 없다라며 "한번은 종이에다 어떻게 말할지 적었지만 예비신부에게는 도저히 안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의 궁합에 대해 "신혼초 1~2년 조심해야 되고,두사람은 천생연분이고 백년해로 할 수 있는 궁합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김희철 사주를 보았는데요.김희철이 자신은 결혼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물었고 무속인은 "결혼생각이 있기나 해??"라고 되물었습니다.또한  본인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며,자신과 똑닮은 연예인 여성을 만나는게 좋을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20대때 큰 사고가 있었던걸로 보인다.그래서 덤으로 사는 인생이다라고 말했습니다.김희철은 가수 슈퍼주니어 시절 교통사고가 크게 난적이 있었는데요.이를 들은 김희철은 굉장히 놀라며 교통사고가 났었던 상황을 말했고 무속인은 "한여름인 7월에 건강에 유의해라"라고 말해 김희철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럼 '미운우리새끼'에 나온 김종민,김희철 무당 점집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어 예약이 굉장히 많을것으로 보입니다.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셔야만 볼 수 있으니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미우새 김종민 김희철 점집

     

    김종민과 김희철이 점을 보러간 무당은 '벽사신당 한울'입니다.

    예전에 함소원씨가 가보자고에서도 사주를 봤었던 무당 선생님입니다.

    주소:서울 강남구 세곡동에 위치

    예약방법: 유튜브에 상담문의 전화가 나와있습니다.예약 방법은 문자로 예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상담실장이 문자를 통해 예약을 조율하고 상담한다고 합니다.

     

    반응형